소프 플랫폼(SORF PLATFORM)은 IT기업의 공유가치 실현을 위해 여러 기업과 오프라인 소상공인과 파트너쉽을 통해 기획되고 만들어졌습니다.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, 고객과의 소통, 고객 재방문 등 업무를 처리에 미흡했던 오프라인 시장에서 ‘소프 플랫폼’을 통해 관리효율과 생산성을 증대시켜 왔습니다. 소프가 제공하는 경험을 소개 합니다.

 

 

■ 조직관리

– 조직도 생성, 조직장 설정 및 구성원 등록
– 직원 및 알바 등 프로필카드 생성, 이력관리, 업무내역
– 자리배치도 생성
– 컴퓨터 및 사무용품, 책상 등 지급관리
– IP 관리
– 업무에서 지정하는 업장, 특정지역 위치(장소)를 등록

■ 재무

– 직원별 임금대장 생성, 지급내역 관리
– 조직별 사업비, 법인카드 관리
– 회사 전체의 매입/매출 비용 관리

■ 전자문서 / e-Office / 전자결재

– 기안서, 비용 지출결의, 연차신청, 업무보고, 업무지시 등 전자문서 제공
– 조직도 기반, 업무보고 절차 및 결재라인 진행

■ 직원관리

– 출근, 퇴근, 지각, 결근, 연차 사용 등의 기본 근태관리
– 직원 위치추적 및 이동내역 관리
– 출근, 퇴근, 연차, 사무용품, IP, 위치추적
– 인증된 사람만 들어갈 수 있는 락 시스템

■ 일정관리 / 예약관리 / 할일

– 일정 생성
– 주기 설정(1회성 일정, 반복 일정)
– 일정 공유(직원 및 구성원, 그룹과 공유)
– 수락(일정 참여자들에 대한 동의 및 거부 진행)
– 회의실, 회의 예약
– 회사 전체 일정생성 및 공유

■ 커뮤니티 / 게시판

– 일반적인 게시판 타입
– 그룹(동호회) 지원
– 읽은 사람 / 안읽은 사람 체크
– 특정 아이디 및 그룹에만 공개 가능한 게시글 생성

■ 소셜 서비스(SNS), 개인용 소셜 커뮤니티

– 프로필 생성 관리
– 가입 후 개별 SNS 페이지 / 타임라인 제공
– 그룹 페이지 생성 및 관리
– 개인 및 동호회 목적의 글 게재, 친구 및 허락한 관게에서 글 게재 가능
– 작성 글 공유(카톡, 라인, 밴드, 페이스북, 트위터, 인스타그램 등)
– 1:1 채팅, 다자간 채팅, 쪽지, 문자, 푸시알림, 전화 가능
– 파일함(사진, 동영상) 등 보관함

■ 소셜 서비스(SNS), 기업용 소셜 커뮤니티

– 직원 개별 SNS 페이지 / 타임라인 제공
– 조직 및 그룹 페이지 제공
– 조직별 업무카드로 사용 가능
– 1:1 채팅, 다자간 채팅, 쪽지, 문자, 푸시알림, 전화 가능
– 프로젝트 관리와 연계, 개별 업무내용 및 타임라인으로 진행상황 체크
– 개인 및 조직단위별 파일함(사진, 동영상), 외부 다운로드 링크 제공

■ 프로젝트 관리, 업무관리

– 프로젝트 그룹, 기간, 담당자, 참석자, 시작일자, 종료일자 설정
– 담당자 경과보고
– 업무처리 절차 지원(ToDo, Doing, Done 타입)
– 차트는 카드타입 및 간트(Gannt), 카드, 가로, 세로 차트 지원
– 프로젝트 그룹 및 담당자의 업무현황, 업무완성율 체크

■ 미디어 관리

– 파일(문서, 사진 및 동영상) 업로드 및 외부공유
– 개별 및 조직별 파일 저장영여 설정

■ 결제, 페이, 캐시

– 플랫폼 전체가 공유하는 캐시 사용
– 개별 사용 가능한 캐시 충전 및 사용지원
– 휴대폰 충전, 신용카드 충전, 도서상품권 등 충전 가능
– 등록된 사이트(서비스), 오프라인 매장 즉시 결제
– 여러명이서 1/N 기능으로 즉시 결제

■ 메신저, 채팅, 쪽지

– 개인 및 조직원, 그룹 전체와 실시간 대화, 파일 공유
– 개별 사용 가능한 캐시 충전 및 사용지원
– 이메일, 쪽지, 카톡, 라인 등 메신저와 연동

■ 마케팅 도구

– SNS 통합(페이스북, 트위터, 인스타그램) 한 번에 글쓰기
– 전화, 이메일, 문자, 푸시알림 보내기
– 이벤트(출석체크, 주사위, 모으기, 복권 등) 기초 이벤트 진행
– 설문조사

■ 쇼핑몰, 상품 디스플레이, 갤러리

– 가장 빠른 쇼핑몰 구축 및 서비스
– 최저 수수료
– 마케팅, 전화, 이메일, 문자, 푸시알림 지원
– 쿠폰, 적립, 기본 이벤트 지원
– 고객 및 상품 분석도구 제공
– 고객 상담센터 지원

■ 멤버십, VIP, 고객등급, 마일리지

– 고객 멤버십(QR, 바코드 기능) 지원
– 고객 쿠폰, 이벤트 기능

■ 통계 및 분석

– 회원가입을 통한 고객관리
– 방문자, 구매자 등 이용현황 통계
– 연령층, 성별, 주력상품 등 통계
– 상품 및 그룹별 매출 통계
– 카드 및 현금을 분류, 개인 및 조직별 통계 추출
– 고객 응답 비율 체크